페인팅/디지털 페인팅(ipad procreate)

프로크리에이트 유화 스타일 브러쉬 다운 받는 법!!!!-1편

디헴 2021. 5. 1. 18:17

45 Procreate Painterly 브러시 스탬프 

오늘은 유화 느낌의 디지털 브러쉬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이름은 45 Procreate Painterly Brush Stamps입니다. 제가 평소에 주로 하는 작업이 유화이다 보니까 "기름의 느낌" "물성의 느낌"을 아이패드 화면에서도 보고 싶어 지더라구요.

 

그래서 creativemarket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creative market은 해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이고 여기에는 각종 그래픽 디자인, 템플릿, 폰트, 스톡 사진 같은 것들을 유료나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procreate oil brush를찾다가 발견한 게 이것입니다.

 

가격은 17달러이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미지는 아이패드입니다.)

 

1. 링크로 들어간다.

2. 돈을 내고 다운을 받는다.

 

3. 그리고 파일에 저장합니다.

 

4. 저는 "나의 ipad'에 저장을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 이렇게 zip 파일을 풀어주면 폴더가 하나 생깁니다.

 

 

5. 폴더를 클릭하면 요 세 가지 폴더가 또 나옵니다. 그중 두 번째 폴더를 터치하면..

 

6. 이것이 등장합니다!! 이걸 터치하면 저절로 프로 크리에이트에서 실행이 됩니다. 다른 파일에 들어 있는 것들은 예시 파일 같은 것들이니 심심할 때 눌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과정이 쉬운 거이긴 하지만 유료브러시를 구입한 적이 없는 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다음편은 브러쉬 사용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